본문 바로가기
[[일상 생활 정보]]/[여행 후기]

제주 신화월드 조식 뷔페(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, Sky on 5 Dining)

by 건강하게 여행가기 2023. 12. 2.

제주 신화월드 조식 뷔페(Sky on 5 Dining)


제주 신화월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위치

파이브 다이닝은 5층이라서 파이브 다이닝인가 봅니다. 메리어트관 5층에 입구가 있어요. 메리어트관 5층에 투숙하여서 바로 앞에 있는 식당에 기분이 좋았습니다.

 

(메리어트관이 아니라도 5층은 다 연결되어있기때문에 다른 관에서도 편하게 입장하실 수 있어요.)

 

복도유리를 통해서 본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

 

제 친구가 입구로 들어가십니다.

 

짜잔~ 직원이 없네요. 메리어트관은 뒷문이었습니다! 안으로 쭉 들어가서 반대편 입구에 있는 직원에게 방번호를 알려주고 자리를 안내 받았습니다.

내부에 화장실이 있다. 매우 만족.

 


와인 메뉴판

 


조식메뉴 사진

 

에피타이저로는 따뜻하고 속 편하게 도와주는 음식으로 하는 겁니다.

뷔페 많이 드시려면 그렇게 하는 겁니다!

따뜻한 순두부와 전복죽 선택해서 조금이라도 먼저 드세요. 순두부 맛있더라구요. 뚜껑은 옆에 거치대 있으니 손잡이를 위로하고 잘 놓아주세요.


샐러드 코너

드레싱사진이 빠졌는데, 과일베이스 드레싱 2개, 렌치, 발사믹소스로 기억해요.

 

샌드위치, 버거류인데 전 안 먹어봤어요.


육류 메뉴


구운 채소


 ★★★ 에그 스테이션(EGG STATION) ★★★

여기서 좋아하는 메뉴를 고르시면 됩니다.

서니 사이드 업 - 이건 그냥 옆에 있어요.

이외에 오믈렛이나 에그 베네딕트 같은 메뉴들은 주문하면 만들어 주십니다.

에그 베네딕트만 두 번 먹었는데 15분 정도 걸려요.

지금보니 안적혀있네요? 전날은 적혀있었는데. 그래도 일단 주시긴 했습니다. ㅎㅎ;;


한식코너


쌀국수, 마라탕 코너

첫날은 쌀국수 두번째 날은 마라탕 코너를 먹었어요.

밑에 있는 접시에 메뉴를 잘 골라 담으면 면을 추가해서 만들어 주십니다. 맛있게 잘 먹었어요.

 

마라탕은 조금 주의가 필요해요

아주 매웠습니다. 한국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캐쥬얼 마라탕집보다 훨씬 매웠어요. 중국 여행객들도 만족시키기 위한 글로벌 브랜드 호텔의 올바른 자세입니다.

 

쌀국수를 만들어서 받은 후에 고수를 취향껏(전 무지많이) 올려드세요.


빵 코너

 

전 다른 빵들을 먹지는 않았지만, 잼이 너무 귀여워서 하나 가져왔습니다.

살구(apricot), 딸기, 오렌지 마멀레이드와 버터 이렇게 있었어요.


음료, 디저트 류

 

씨리얼 코너

견과류, 씨리얼 종류도 많고 좋았는데 우유랑 먹으라고 둔 것 가타요.

요거트는 완전 반대편에 있었어요.(별도로 포장되어 있는 요거트입니다.)

 

전 그릇에 씨리얼만 담아 가져와서 요거트를 위에 부어서 먹었어요.

 

 

호텔 규모가 큰 만큼 다양한 종류로 만족했던 신화월드 조식뷔페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