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[[일상 생활 정보]]/[카페, 식당]

연남동 대형카페 공명(公明), 디저트 맛집 미니 브라우니 무료(~12/31)

by 건강하게 여행가기 2023. 11. 23.

카페 공명(公明) 연남점


카페 공명 외관

 

반응형

 


카페 공명 내부, 인스타그램 이벤트

카페 공명에는 예쁜 포스터들이 벽에 부착되어 있었습니다. 이 포스터들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해 주시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미니 브라우니를 받을 수 있어요.


카페공명 메뉴판

특이하게 메뉴판이 책 형식으로 되어있어요. 처음엔 책인 줄 알았어요.

평일 7시 정도에 갔었고 디저트도 종류별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.

 

디저트 맛집답게 디저트도 맛있었어요. 저희가 먹은 건 생크림이 가득 들어간 스콘과 브라우니 였습니다.

전 건조한 스콘은 엄청 싫어하는데 여기 건 버터가 충분히 들어가 있는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
 

아메리카노는 맛 선택이 있어요. 고소한 맛이나 꽃향이 나는 커피 이런 식으로 적혀있었어요.

고소 or 산미 이런식으로 운영하는 카페들 극 호!

 

아인슈페너도 생크림이 꾸덕하고 맛있었어요.

 

인스타 리뷰 이벤트로 받은 미니브라우니입니다. 판매하는 브라우니보다는 많이 작지만 꾸덕한 초코맛이 가득해서 여러분이 생각하시면 브라우니가 맛있는 곳의 그 맛일 거예요. 미니로 부족하시다면 큰걸 드세요. ㅎㅎ

 

프랜차이즈 카페를 제외하면 근처에 넓은 카페가 별로 없는 곳이라 카페 공명이 있어서 다행입니다. 넓고 높은 천장 덕분에 답답하지 않고 편안했어요. 홍대 근처가시면 카페는 여기로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