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[[일상 생활 정보]]/[카페, 식당]

강릉 테라로사(TERAROSA) 커피공장 본점, 웨이팅 베이커리 기프트샵

by 건강하게 여행가기 2023. 12. 29.

강릉 테라로사(TERAROSA) 커피공장 본점

 


[테라로사 내부]

심플한 입구, 들어가시면 엄청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.

 

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고, 택배로도 이용가능한 테라로사 커피

 

https://www.terarosa.com/market/main?viewName=redirect%3A%2Fmarket%2Fmain

 

TERAROSA::TERAROSA

 

www.terarosa.com


[테라로사 웨이팅]

입구로 들어가시면 왼쪽에 키오스크가 있습니다.

바로 등록하시고 내부에 스크린을 통해 순서를 기다리시면 됩니다.

웨이팅 등록하시고 자리 찾으시면 됩니다.

 


[테라로사 베이커리, 디저트]

겨울 크리스마스에는 슈톨렌이죠.

슈톨렌은 제가 알기론 보관기간이 길어서, 두고두고 조금씩 잘라 드시면 됩니다.


[테라로사 본점 메뉴]

커피 메뉴는 각 메뉴별 설명을 보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.

저는 주로 신맛이 나는지 안 나는지 과일향을 보고 결정해요.


[테라로사 본점 주문 메뉴]

▶판나코타 : 이탈리아의 정통 디저트인가요? 살짝 부드럽고 진한 요거트 맛에 잼이 섞여서 맛있었어요.

▶ 카눌레 : 카눌레는 특별히 다른맛을 느껴본적이..비슷

▶ 레몬 치즈케이크 : 이 케이크는 다음에 가도 또 먹을 것 같아요. 레몬맛이 상큼해서 너무 달다고 느껴지지 않고, 가격대비 맛도 좋고 양도 꽤 되는거 같습니다.

가운데 컵은 핫초코인데 좀 꾸덕한가 싶을 정도로 진하지만 단맛보단 카카오버터의 맛이 더 느껴지는 것 같아서 괜찮았어요. 다른분은 너무 달다고하시긴 했습니다.


[테라로사 본점 기프트샵]

아트샵이라고 되어있는 선물가게가 있었어요. 마그넷이 귀여워서 살뻔했다!

 

이렇게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.

배경으로 찍어도 괜찮은 느낌을 주길래 찍어봤어요.

 

테라로사는 여러곳 체인이 생기긴 했지만, 본점만의 맛이 있죠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