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[[일상 생활 정보]]/[여행 후기]

방콕 왓 아룬 뷰 숙소 살라아룬(Sala Arun) 루프탑, 조식, 뷰가 가장 좋은 방 위치까지

by 건강하게 여행가기 2023. 12. 28.

살라아룬(Sala Arun) 숙박 후기

 

 

방에서 편하게 바로 볼 수 있는 살라아룬 야경

 

이번에 이용한 숙소 살라 아룬은 왓 아룬을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는 숙소로 추천드립니다.

 

현재 방콕 왓 아룬뷰 숙소는 살라아룬, 아룬 레지던스, 리바 아룬 방콕 등 몇 개가 있는데

가장 좋은 뷰이면서도 가격은 합리적인 숙소인 살라아룬을 소개합니다.


[살라아룬 내부사진]

 

방에 비치된 물품입니다.

 

방 소파에 앉아서 편하게 살라아룬 감상 가능!

 


[살라아룬 방 위치]

저희방이 301호 란나(Lanna) 라는 방이었는데 가장 왼쪽방이었어요.

창문에 보시면 나무가 조금 가립니다. 그래서 302호는 테라스가 있는 동일한 모양인 듯 싶었고

303호는 어떤지 기억이 안나네요.

이름을 지정해서 예약하신다면 나무가 가리지 않는 방으로 갈수도 있을 것 같아요.

 

테라스에 있던 테이블만 가지고 들어와서 사용하고 다시 밖에 뒀습니다.

다시보니 군침도네요. ㅎㅎ

 

개별 테라스

도마뱀이 출몰하기는 했습니다만, 도마뱀이 더 무서워 합니다.

귀엽기도 하고 ㅎㅎ


[살라아룬 루프탑 웰컴드링크]

살라아룬에서는 이렇게 인당 한잔의 음료를 루프탑 바에서 마실 수 있습니다.

방에 개별테라스가 있는 방을 예약하셨다면 충분히 즐길 수 있지만

이렇게 뻥 뚫린 루프탑도 너무 좋아서 꽤 오래 앉아있었던 것 같아요.


[살라아룬 조식]

조식은 살라아룬 1층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.

화창한 아침 날씨에 뷰마저 갓벽..

 

셀프코너

 

커피 마실 수 있구요.

 

미국식과 태국식을 고를 수 있습니다.

종이에 체크하는 방식이었는데 저희는 둘 다 하나씩 해봤어요. 다 주시더라구요 ㅎㅎ

 

과일은 셀프!


[살라아룬 근처 가게]

 

살라아룬을 바라보고 오른쪽으로 한 칸 더 가서 있었던 가게입니다.

구글맵 보고 가긴했었는데 너무 늦은시간에 가면 특정 재료는 다 떨어져서 없더라구요.

그래도 사온 음식들은 다 맛있었어요. 가격도 저렴한 편.

 

길거리 꼬지가게도 있어서 몇개만 샀어요.

 

 

왓 아룬 뷰 숙소를 찾으신다면 살라아룬 추천드려요.

예산에 제한이 없으시다면 새로 지은 주변 호텔도 추천드립니다만 약간 정면에서 벗어났다고 생각이 됩니다.